본문 바로가기

태국뉴스

EXAT, 푸켓 고속도로 2 개 PPP 출시 "Kathu-Patong"

EXAT는 Phuket Expressway 2 라인 "Kathu-Patong"을 시작하기 위해 여행하고, 캐비닛 제조업체는 올해 PPP 14 억 7 천만 달러를 오픈했습니다. 검토 할 컨설턴트를 고용 할 준비 고속도로 변경 TLL의“Muang Mai-Koh Kaew”는 내각을 가속화하기 위해 공항을 연결하기 위해 산을 직선으로 자른 고속도로입니다

. 푸켓 고속도로 건설. EXAT는 푸켓에서 두 개의 고속도로 프로젝트, 즉 거리 3.98km, 투자 금액 14,177 백만 바트 인 Kathu-Patong 고속도로 프로젝트를 운영하도록 배정되어 공공-민간 공동 투자 정책위원회 (PPP)에 승인을 받고 추가 승인을 위해 내각 (내각)에 제출합니다. 2021 년 5 월부터 6 월까지 승인되면위원회는 합작 법인 2019에 따른 섹션 36을 1 개월 이내에 신속히 처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올해 말 입찰 절차에 들어갑니다. 35 년 (건설 5 년, 유지 관리 30 년)의 PPP 순 비용에 대한 민간 투자로 2026 년 말 서비스 개방 계획에 따라 2022 년까지 민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7 년 초까지

@. 정렬 검토 Kathu-Airport에서 직진하여 고속도로를 타십시오.

또한 EXAT는 고속도로 프로젝트를 운영하기 위해 교통부에서 지정되었습니다. 카투 라인-푸켓 공항 원래 고속도로 건설 프로젝트 였는데 Koh Kaew-정책 부서가 고속도로로 조정해야한다고 판단하는 고속도로 국 (TLS)의 책임하에있는 새로운 도시 경로 그리고 Kathu-Patong 고속도로로 연결되는 경로 제공 여행 및 관광을 지원하기 위해 푸켓 공항으로 계속 이동합니다. EXAT는 프로젝트를 연구하고 검토하기 위해 컨설턴트 회사를 고용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SET는 전에 그것을 연구했습니다. 경로가 직선 절단으로 정렬되어 거리가 단축됩니다. 연구하는 데 약 1 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며, 내각은 2022 년 5 월 ~ 6 월에 공개 될 예정이며, 이는 개인 투자자들이 PPP에 투자하고 2028 년에 서비스를 시작할 수있는 경매입니다.

“고속도로 부가 설계 한 원래 노선은 고속도로 시스템이지만 EXAT는이를 고속도로로 조정할 것입니다. 그리고 직선은 푸켓 섬의 북쪽으로 조정됩니다. 일부 산을 관통했을 수 있습니다 코 깨우-뉴 타운 고속도로보다 경로가 짧을 수 있습니다. 공사비는 추정치이며 공항에서 관광지와 도시까지 지원되는 경로이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통행료 수익이있는 고속도로 시스템이다 "고

보도했다 새로운 도로 프로젝트, 새로운 도시 라인-운영 예산으로 22,718 백만 바트에 해당하는 SET에서 22.4km 거리의 ​​Koh Kaew 건설비 11,568 백만 바트, 수용비 11,150 백만 바트로 나누어 투자 비용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항복 수수료

푸켓의 교통 시스템 프로젝트에 관해서 고속도로 외에도 경전철이나 트램프도 있습니다. 이제 전기 버스 시스템 (ART)으로 조정되어 Route 402에 일부 공사 단계가있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고속도로 402는 교통 체증이 매우 심하고 공사가 있으면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할 것이며 Route 16 Phuket 조직에 제안이 있습니다. 우선 고속도로를 대안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현재 교통 및 교통 정책 및 기획실 (OTP)은 수치를 연구하고 비교하고 있습니다. 먼저 고속도로 구간에서 전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 다음 전기 열차를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