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톡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카카오 고객센터입니다.

신속하게 답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불편하셨을 상황이 저 또한 무척 공감되는 마음입니다.

다만,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상세한 문의내용 기재 및 문제가 발생하신
문구 관련 화면 캡쳐를 첨부해주시어 아래 경로를 통해 재문의 바랍니다.

접수 방법
• 홈페이지 : https://cs.kakao.com/requests
• 모바일앱 : 카카오톡> 더보기탭 우측 상단 설정(⚙️)> 고객센터/운영정책> 문의하기
• 상담톡 : https://pf.kakao.com/_SzxixaC 접속> '상담원 채팅' 선택
• 상담톡 운영시간 : 10:00~18:30 (주말/공휴일 제외)
• 앱을 통한 파일 첨부가 불가하신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첨부해주세요.

[파일 첨부 시 주의사항]
• 첨부 가능 파일명 : jpg, gif, psd, png, tif, zip, ms office, hwp, pdf, avi, mp4, mov, mp3, wma
• 첨부 가능한 개수 : 최대 5개까지 가능(30MB 제한)
• 파일명을 영문 설정 후 등록


감사합니다.